Breaking
라이프
차돌박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올림픽공원 맛집, '이차돌'
등록일 : 2018-05-23 13:09 | 최종 승인 : 2018-05-23 13:09
박태호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경기불황이 지속되고 있어 외식의 소비가 많이 줄고 있지만 5~6월은 나들이를 떠나기 좋아 많은 가족들이 나들이와 함께 외식을 즐기는 계절이기도 하다.

하지만 경기불황에 무조건적인 비싼 음식보다는 가성비 좋은 맛집들을 찾는 이들이 많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강동구에 위치한 성내동 맛집 '이차돌'은 허름한 분위기의 고깃집이 아닌 이국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곳으로, 5월이 가정의 달인 만큼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고기와 기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젊은 청년들의 화기애애하고 역동적인 움직임을 바탕으로 호텔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동 맛집 '이차돌'은 합리적인 가격 때문에 혹시 품질 좋지 않은 고기를 사용하는 것은 아닐지 의심할 수 있는데, 이 곳에서 사용하는 고기는 프리미엄 등급의 블랙앵거스를 사용하여 우수한 식감과 함께 제대로 된 소고기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차돌'에서는 차돌박이 외에도 부채살, 안창살, 꽃살 등과 같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가족모임을 포함하여 회식이나 데이트장소로도 적합한 곳이다.

차돌박이 외에 맛있는 소고기를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합리적으로 즐기고 싶다면 올림픽공원 맛집 '이차돌'을 방문하여 맛볼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