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 여행 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대게 전문점
등록일 : 2018-05-22 17:00 | 최종 승인 : 2018-05-22 17:00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강원도 대표적인 여행지인 강릉. 누구나 한 번쯤은 찾는 대표 여행코스 경포대 해수욕장을 비롯해 정동진, 안목해변, 주문진 해수욕장, 중앙시장, 선교장 등 주변 가볼 만한 곳이 가득하다.

무엇보다 강릉은 맛집 여행코스로도 알려져 있다. 청정 동해 바다에서 잡아 올린 싱싱한 활어회를 비롯해 초당 순두부, 오징어순대 등의 먹거리로 즐거움을 더하고 향기로운 커피 한잔의 여유를 만끽하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이맘때에는 알차게 들어선 살집을 즐길 수 있는 대게찜도 생각나기 마련. 강릉 주문진 일대를 둘러보다 보면 유독 눈에 띄는 대게 전문점 '대영유통'을 찾아볼 수 있다. 대게 잡이 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직접 조업한 신선한 수산물을 즐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러시아에서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을 직수입하여 전국에 유통하고 있다. 강릉 대영유통에서는 주문 즉시 맛있게 찐 게를 먹기 좋게 손질하여 손님들에게 제공한다. 때문에 대게 손질에 어려움을 겪는 어린아이도 손쉽게 대게를 맛볼 수 있으며, 집게까지 꽉 들어찬 살집에 탱글한 식감까지 더해져 입맛을 사로잡는다.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스끼다시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푸짐함을 더했으며, 쫄깃한 식감의 활어회와 고소한 맛의 게딱지 볶음밥, 얼큰한 게라면까지 나오기 때문에 대게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