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자연의 맛을 그대로 담은 파주 헤이리 프로방스 맛집 옛날시골밥상
등록일 : 2018-05-21 19:30 | 최종 승인 : 2018-05-21 19:30
함나연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 인스턴트 음식이나 가공식품들이 넘쳐나고 있는 요즘 시대에 건강을 찾아 뜨끈한 밥과 맛있는 나물 밥상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파주 헤이리 맛집으로 알려진 원조 시골밥상 한정식전문점인 옛날시골밥상은 이름 그대로 구수한 밥상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20년 넘게 파주에서 운영을 진행하고 있다.

다채로운 메뉴들이 푸짐하게 나오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곳을 찾으시는 분들의 취향까지도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다.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여유로운 식사를 편안하게 이어갈 수 있다. 

특 정식 4인상의 경우에는 소불고기, 돼지 두루치기, 간장게장, 황태구이, 홍어식해 4가지 정식을 만나볼 수 있다. 정식 반찬들도 한상 가득 나오며, 주문하는 인원대로 메인메뉴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이름만 들어도 속이 든든한 여러 메뉴들을 한 상에서 부담없이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메밀전병, 영양밥, 황태구이, 소불고기, 간장게장이 제공되고 있는 맛집이며 대한민국에서 제일 친절한 집이라는 사장님의 슬로건에 맞게 깔끔한 대접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파주 프로방스 맛집은 남은 음식을 도시락용기에 싸갈 수도 있기 때문에 푸짐한 식사를 끝없이 이어갈 수 있는 곳이다. 음식에 정성이 가득 들어가 있음을 느낄 수 있으며, 엄선한 재료들만으로 만든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스럽다. 푸짐한 반찬은 물론이고,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상당한 별미들도 느껴볼 수 있는 곳이다. 

파주 헤이리 맛집 옛날시골밥상에 대한 예약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