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종로예물샵 나르샤쥬얼리, VJ특공대 방영 기념 '1캐럿다이아반지 웨딩밴드 타임세일' 진행
등록일 : 2018-05-21 14:33 | 최종 승인 : 2018-05-21 14:33
박태호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결혼예물 전문 종로 나르샤쥬얼리가 KBS 2TV의 생활정보 프로그램 VJ특공대에 방영 기념으로 '1캐럿다이아반지 웨딩밴드 타임세일'을 지속한다고 21일 밝혔다.

나르샤쥬얼리의 타임세일은 평일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매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결혼반지나 프로포즈반지로 선호도가 높지만 가격 부담이 큰 1캐럿다이아몬드반지를 비롯하여 3부다이아몬드, 5부다이아몬드 등을 시중가의 절반 수준으로 제공한다. 

또한 웨딩밴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14k 멜리다이아몬드 커플링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VJ특공대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반지와 결혼예물을 마련할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방문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나르샤쥬얼리 관계자는 "최근에는 고가의 명품 브랜드보다 실속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 보다 많은 분들이 고품격의 예물반지를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타임세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르샤쥬얼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