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신림역 맛집 미남대게가 제공하는 산지 직송 대게
등록일 : 2018-05-21 16:00 | 최종 승인 : 2018-05-21 16:00
박태호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 서울 관악구 신림로 소재의 신림동 맛집 '미남대게'는 합리적인 가격에 대게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일명 샤로수길 맛집으로도 알려진 신림역 미남대게는 속초산 붉은 대게를 비롯해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점이 알려지고 있다.

속초 산지에서 직접 잡아 직송하는 대게와 해산물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중간 유통 과정이 생략되어 가격을 낮출 수 있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직접 잡은 대게는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해 수율 좋은 것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언제 방문하더라도 신선한 대게의 맛을 느껴볼 수 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대게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대게 손질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배려해 마디마디 손질해 제공하므로 먹기에 편리하다. 대게와 함께 고소한 게 내장에 비벼낸 게딱지 비빔밥, 얼큰한 대게라면전골 등의 메뉴를 곁들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다.

이 밖에 서울대입구역 맛집 미남대게에서는 얼음이 동동 띄워진 시원한 물회도 있으며, 꼬막밥무침, 문어골뱅이무침, 문어숙회, 전복찜, 왕새우등 다양한 별미 메뉴가 가득해 취향에 맞게 즐겨볼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