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가평아침고요수목원근처맛집 '옛골', 고풍스러운 공간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 가능해
등록일 : 2018-05-19 12:00 | 최종 승인 : 2018-05-19 12:00
박태호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고 교통 편의성도 우수한 경기도 가평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가평은 봄에는 아름다운 꽃, 여름에는 푸른 녹음, 가을에는 고운 단풍, 겨울에는 아름다운 설경을 즐길 수 있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각종 봄 페스티벌도 한창이다.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에서는 지난 4월 21일부터 오는 5월 27일까지 봄꽃축제가 진행되고 있어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봄꽃은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거두기에 적절하여, 그 광경은 찬사를 자아낸다.

아름다운 봄꽃으로 힐링을 거뒀다면 금강산도 식후경이란 옛말처럼 가평 곳곳에 즐비한 맛집 탐방을 통해 미식여행을 하는 것도 좋다.

가평잣두부맛집, 가평막국수맛집으로 알려져 향토음식을 선보이고 있는 가평 맛집 '옛골'은 고풍스러운 한옥집에 자리해 20년째 정갈한 향토음식을 제공하는 맛집으로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가평잣두부맛집 '옛골'은 닭갈비, 잣두부정식, 곤드레밥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 모두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함은 물론 전통방식으로 직접 담근 청국장 및 된장과 고추장, 간장을 사용하여 맛을 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다.

밑반찬으로는 신선한 제철나물, 매실장아찌 등이 정갈하고 푸짐해 현지인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또한 '옛골' 옆에는 나란히 자리한 '옛골2'에서 가평 대표음식인 숯불닭갈비, 치즈퐁듀 닭갈비, 불맛을 한껏 살린 주꾸미 요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가평잣두부맛집, 가평막국수맛집인 '옛골'은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과 주차공간으로 인해 단체손님, 각종모임, 가족모임 장소로도 적절하다는 평이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