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곧 다가오는 '설빙 메뉴 추천' 더위 날리는 빙수 포장 가능할까?
등록일 : 2018-05-18 15:23 | 최종 승인 : 2018-05-18 15:23
김재영
▲여름은 빙수의 계절이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F.E TIMES(F.E 타임스)=김재영 기자] 아직 출·퇴근길에는 쌀쌀하지만 낮에는 반팔 티셔츠를 입어도 어색하지 않을 정도의 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이른 초여름 더위 때문에 벌써부터 빙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를 먹는 사람이 늘고 있다. 독특한 신메뉴 빙수를 출시하는 것으로 알려진 설빙의 신메뉴와 늘 인기 있는 베스트 메뉴 등 설빙 메뉴 정보와 배달, 포장 여부에 대해 알아보자.

▲여름 디저트 하면 떠오르는 빙수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설빙 첵스초코빙수

지난 4월 출시돼 초코 덕후 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설빙 첵스초코빙수는 설빙과 켈로그의 콜라보 메뉴로 첵스초코와 아몬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달달함의 끝판왕 맛이라는 평을 받는다.

▲달콤 쌉싸름한 티라미수 빙수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설빙 티라미수 빙수

티라미수 빙수는 언뜻 보기에 초코빙수와 차이점을 구별하기 어려울 수 있다. 초코향과 커피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쌉싸름한 맛이 중독적인 빙수 메뉴이다. 커스터드 크림과 커피맛이 조화로운 티라미수 케이크 한 조각과 빙수를 함께 맛 볼 수 있어 가격대비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다.

▲고소한 맛이 인상적인 인절미 빙수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설빙 인절미 빙수

우리나라 전통 디저트인 인절미를 빙수에 녹여낸 인절미 빙수는 베스트 셀러 메뉴로 알려졌다. 실제 인절미처럼 콩가루가 수북이 올라가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인절미 떡이 숨어있어 씹는 재미가 쏠쏠하다. 설빙 인절미 빙수 가격은 7000원이며 빙수 이외에 인절미가 토스트 안에 그대로 들어간 인절미 토스트, 흑임자 빙수 등은 부모님과 함께 먹기 좋은 빙수 메뉴이다.

▲설빙 영업시간 알아보기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설빙 영업시간과 포장 가능 여부는?

설빙 영업시간은 대략 오전 10시에서 밤 11~12시 사이이며 주문 마감 시간은 11~11시 30분 이다. 매장마다 다른 만큼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매장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설빙에서는 토스트나 주스 류뿐만 아니라 빙수메뉴도 포장 가능하며 빙수마다 다른 소스까지 포장할 수 있으며 보냉 포장까지 할 수 있다.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F.E TIMES(F.E 타임스)=김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