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겟잇뷰티 톤업크립 순위'로 알아보는 팔꿈치 하얘지는 법 공개!
등록일 : 2018-05-18 10:24 | 최종 승인 : 2018-05-18 10:24
김아현
▲여름철 노출되는 팔꿈치(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김아현 기자] 더워지는 요즘, 잊고 있던 팔꿈치와 겨드랑이, 무릎을 관리해야 할 계절이 왔다. 색소침착으로 까매진 팔꿈치는 지저분한 인상을 줄 수 있어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니다. 올여름, 깔끔한 팔꿈치를 위한 팔꿈치 각질 제거 방법과 '겟잇뷰티 톤업크림 순위'로 알아보는 팔꿈치 하얘지는 법을 공개한다.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팔꿈치(출처=게티이미지뱅크)

팔꿈치와 무릎은 관절이 접혀 다른 부위보다 주름이 많이 생기는 곳이다. 주름 사이는 각질이 일어나기 쉽기 때문에 지속적인 각질관리가 필요하다. 아래에 소개되는 팔꿈치 각질제거 방법은 무릎과 발뒤꿈치 각질제거에도 효과적이다.

팔꿈치 각질제거 방법

저렴한 가격의 각질제거 돌은 자칫 잘못 사용하면 피부에 심한 자극을 줄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돌을 선택할 때는 입자가 얇을 것이 좋고, 손등에 비벼봤을 때 자극이 적어야 한다. 스크럽제는 폼, 필링젤, 크림 등 제형이 다양한 편이다. 최근 각질제거와 동시에 화이트닝 기능을 하는 스크럽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각질제거 팩은 붙여다 떼 주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방법이다. 각질 제거할 시간이 없거나 귀찮을 때 유용하게 사용 가능 하다.

▲톤업 크림으로 팔꿈치를 하얘 보이게 만들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각질 제거 후, 여전히 팔꿈치가 지저분해 보이는 이유는 색소침착으로 인해 까매진 탓이다.

이미 색소가 침착된 피부는 레이저 등의 전문 시술이 필요하다. 하지만 톤업 크림은 즉각적으로 하얘 보이게 만들어준다. 지난 4월 27일 반영된 '겟잇뷰티'에서 선정한 톤업크림 순위를 공개한다.

팔꿈치 미백이 가능한 겟잇뷰티 톤업크림 순위 공개

1위.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톤업크림

피부 밝기 개선율 7.24%, 이미 SNS에서 '꿈치크림'으로 입소문을 탔던 제품이다. 그만큼 즉작적인 톤업 효과가 좋아 '겟잇뷰티'가 선정한 톤업크림 TOP5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또, 기초 화장품에 주로 함유된 정제수 대신 벚꽃수를 사용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2위. 세븐틱 센텔라아시아티카 톤업 크림

피부 밝기 개선율 6.83%, 이 제품은 즉각적인 톤업 뿐 아니라 피부재생과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피부 진정 재생에 효과적인 센텔라 아시아티카가 함유돼있기 때문이다.

3위. 닥터자르트 v7 토닝라이트 크림

피부 밝기 개선율 5.89%, 이 제품은 7가지 비타민이 함유돼 일명 '비타민 바탕 크림'으로 불린다. 특히 순위에 오른 다른 제품들과 달리 뽀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때문에 피지나 땀이 많은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4위. 어바웃미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

피부 밝기 개선율 5.66%, 가수 '소유'크림으로 유명한 어바웃미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은 소량의 다이아몬드가 함유돼있다. 다이아몬드는 주얼리 파우더 기능을 해 미백 뿐 아니라 화사한 느낌을 내준다.

5위. 보나벨라 로즈워터 톤업크림

피부 밝기 개선율 5.61%, 보나벨라 로즈워터 톤업크림 주름개선과 수분광이 특징이다. 얼굴에 발랐을 때 은은한 광을 내 자연스럽게 하얘진다.

[팸타임스=김아현 기자]

[FAM TIMES(팸타임스)=김아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