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건대미용실 '다온헤어'의 여름스타일 제안
등록일 : 2018-05-16 12:26 | 최종 승인 : 2018-05-16 12:26
박태호
▲사진제공=다온헤어 건대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 5월부터 초여름 같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여름은 예년보다 덥다는 기상예측이 나오고 있다. 이렇게 더운 날씨, 스타일 변화를 원하는 젊은 층들이 늘어남에 따라 여름 스타일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는 추세다

여름에는 밝은 컬러가 선호되는 편인데 밝은 컬러는 탈색 후 염색을 하는 경우가 많아 수준 높은 기술이 필요하다.

건대헤어샵 다온헤어 관계자는 "밝은 컬러가 이번 여름 유행을 선도할 것 같다. 하지만 이 밝은 컬러를 위한 탈색은 전문가의 기술이 필요한 부분으로 많은 경험이 있는 미용실에서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문적으로 머릿결을 케어하며 스타일을 해야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전한다.

건대 염색 다온헤어는 많은 경험을 토대로 전문적인 시스템 적용, 고객들의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한 복구펌, 복구매직, 복구클리닉, 복구염색 등 전문적인 시술을 고객에 맞게 추천하고 있다.

건대 24시간 미용실 다온헤어는 건대입구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매장을 이용하는데 용이한 곳에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 강남역 9, 10번 출구에도 다온헤어 강남점을 추가적으로 오픈하여 접근성이 높아졌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온헤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