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내몸에약초, 와일드망고 씨앗 가루 '종자추출분말' 출시
등록일 : 2018-05-15 13:56 | 최종 승인 : 2018-05-15 13:56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농업회사법인 내몸에약초가 와일드망고 씨앗을 가루로 만든 '종자추출분말'을 출시했다.

와일드망고는 서부 아프리카가 원산지인 식물로 과육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씨를 사용하는 점이 특이하다. 

특히 식이섬유는 체내에서 불어나는 효과가 있어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식사량을 줄여줄 수 있으며, 소화를 돕고 신진대사를 촉진해줘 변비예방에도 좋다.

1일 식이섬유 권장 섭취량은 여성 25g, 남성 38g이지만 성인 남녀의 하루 평균 식이섬유 섭취량은 15g에 불과한 것이 현실이다. 

내몸에약초 관계자는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분말은 다른 첨가물 없이 와일드망고 씨앗을 통째로 분말화하여 자연 영양 그대로를 담았다. 우유, 요거트에 타 먹거나 샐러드에 곁들여 먹으면 하루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섭취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몸에약초는 '종자추출분말' 출시 기념으로 최대 2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랜 기간 제품 변질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지퍼백 형태로 출시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내몸에약초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카카오톡 하단 '더보기'를 누른 후 '선물하기'를 클릭하고 '내몸에약초'를 검색하면 관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