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인기명' 수원 광교점, SNS 인증 이벤트로 광교맛집 회식코스 '인증'
등록일 : 2018-05-14 15:48 | 최종 승인 : 2018-05-14 15:48
이정철

[F.E TIMES(F.E 타임스)=이정철 기자]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가족 단위 외식을 즐기는 가정들이 많아진 모습이다. 쌀쌀한 날씨가 풀리자마자 닥쳐온 미세먼지도 가라앉으며 직장인 회식빈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런 분위기에 맞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에 위치한 '인기명' 수원 광교점이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며, 회식 및 모임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혜택의 즐거움을 더해주겠다고 나섰다.

조개찜, 갈비찜을 주력 메뉴로 하면서도 랍스타까지 즐길 수 있는 '인기명' 수원 광교점이 여는 지점 단독 이벤트로, 매장 방문 후 SNS에 사진을 올리는 인증샷 업로드 후 직원에게 확인시켜주면 칼국수 혹은 쌀국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인기명

'인기명'은 한방약재를 사용한 특제소스와 육수로 일반 해물찜과 차별화 된 해물 메뉴를 판매하며 수원 광교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는 곳이다. 살아있는 랍스터를 주문 즉시 요리해주는 '랍스터 조개찜', 갈비찜과 조개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조갈찜', 마치 공룡뼈를 연상케 하는 큼지막한 소갈비에 전복을 콜라보 한 '전복공룡뼈찜' 등 시그니쳐 메뉴들이 인기를 끈다. 양도 푸짐해 광교호수공원 데이트코스나 광교회식코스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는 중이다.

또한 이들 메뉴는 생생정보통 등 다수의 TV방송을 통해 소개되면서 몸보신에 좋은 건강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원기회복을 원할 때 찾는 식재료들이라 호평을 얻는 것은 물론, 여러 종류의 음식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는 특성이 호응을 얻는다. 선호하는 취향이 달라도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족모임이나 직장 회식 메뉴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인기명' 수원 광교점 관계자는 "여러 명이 즐기기 위해서는 각자 선호하는 메뉴가 다를 수 있어 짬짜면, 반반치킨 같은 콜라보 메뉴가 선호된다"면서 "해물 음식에서는 인기명이 이를 실현해 조개찜, 갈비찜, 랍스타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서 "이번 이벤트는 광교호수공원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나 가정의달 기념 외식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한 만큼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팸타임스=이정철 기자]

[F.E TIMES(F.E 타임스)=이정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