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인천 블라인드 업체 '위너블라인드', 블라인드 시공 50% 할인 이벤트 실시
등록일 : 2018-05-12 12:57 | 최종 승인 : 2018-05-12 12:57
이건영

[F.E TIMES(F.E 타임스)=이건영 기자] 가정의달 5월은 행사만큼이나 선물도 풍성한 때이다. 다양한 종류로 정성을 담은 선물이 많지만 이런 선물은 어떨까? 바로 봄을 맞아 집안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어하는 이들이 반가워할만한 블라인드 얘기다.

과거 커튼이 주로 이용되던 주거 공간이 최근에는 블라인드로 변경되는 모습들이 늘어나고 있는 분위기도 참고할만하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보다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효과로 블라인드가 주목받는다. 외부 시선으로부터 나만의 공간을 보호하는 기능과 미관상의 아름다움으로 이용되던 커텐과는 달리, 빛의 조절이나 자동센서나 암막 등 다양한 기능들이 접목되어 있는 블라인드의 특성과 장점이 선호받는 추세라고 한다.

사진제공=위너블라인드

마침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15년간 블라인드 시공을 진행해온 인천 위너블라인드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최근 대기업 사옥 시공도 맡아 진행했으며 꼼꼼한 시공 역량으로 업계에 알려진 업체다.

다양한 종류의 블라인드 시공이 가능한 위너블라인드는 콤비블라인드, 우드블라인드를 비롯하여 자바라홀딩도어, 허니콤알루미늄블라인드, 암막블라인드 등을 주로 작업하고 있다. 플라스틱제품이 아닌 알루미늄 제품만으로 블라인드를 제작하며, 원단도 검증된 국산 제품만을 사용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위너블라인드의 시공 대상은 커피숍과 식당, 호텔, 상가 내 사무실, 원룸. 도시형생활주택. 아파트 등 일반 주거공간과 업무 공간이 주로 이룬다. 시공 장소의 환경과 고객 취향에 맞춰 작업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퇴근이 늦거나 맞벌이부부, 신혼부부, 1인가구 등 가정 환경과 사정에 맞춰 시간 조정과 출장도 가능하며 1년 동안 무상 AS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가격도 공장직영제를 통해 거품을 빼 합리적이라는 평이다.

한편 김포, 일산, 수원 등 경기 수도권과 서울에서 블라인드 시공 사례가 많은 위너블라인드는 전화 상담이 가능하고 방문 견적 상담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

[F.E TIMES(F.E 타임스)=이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