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여수 맛집 제안, 신선한 자연산 회를 맛보고 싶다면 '원조대교회센터'로
등록일 : 2018-05-13 10:30 | 최종 승인 : 2018-05-13 10:30
함나연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 우리나라의 다양한 여행지 중에서도 전라남도 여수는 볼거리와 먹을 거리가 풍부한 곳으로 꼭 한번 가보면 좋은 여행지다.

여수에 방문하면 즐길거리가 다양하게 있는데 그 중 해상 케이블카는 바다 위를 지나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해상 케이블카로 바닥이 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있어 발 아래로 보이는 바다 풍경을 볼 수 있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여수 돌산대교는 밤에는 조명이 켜지고 주변 여수항의 야경과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어두운 밤바다 위에 50여가지의 색상으로 연출되는 조명이 시선을 사로잡아 힐링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기도 하다.

이처럼 다양한 볼거리를 다 보고 난 후에는 여수돌산대교맛집, 여수엠블호텔맛집, 여수케이블카맛집 등을 찾아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이 여행의 코스라고 할 수 있는데 돌산대교로 유명한 여수 돌산읍에 위치해 있는 여수맛집 원조대교회센터를 찾아가보면 좋다.

원조대교회센터는 대교횟집, 원조대교회센터, 원조대교횟집 등으로도 불리고 있지만 모두 같은 곳으로 여수돌산대교 맛집이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자연산 회를 맛볼 수 있는데 다른 횟집보다도 양이 푸짐하고 신선하다.

한편, 여수대교회센터에서는 바다가 보이는 뷰를 자랑하기 때문에 노을지는 돌산대교를 바라보면서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입맛과 볼거리까지 즐길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