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5월 가정의 달 베스트셀러 패키지 행사 시작
등록일 : 2018-05-13 14:00 | 최종 승인 : 2018-05-13 14:00
함나연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 포천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포천가구거리에 위치한 린다데코에서는 봄철을 맞아 신혼가구패키지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라고 지난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린다데코의 베스트셀러 4종과 신상 소파를 200만원 후반대의 가격에 제공한다. 게다가 구매고객 모두에게 10만원 상당의 아드만 사 정품 숀 스툴을 증정한다.

신혼이나 입주를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질좋은 원목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A급 러버우드 원목을 사용한 주농스 라인은 내추럴, 카멜, 월넛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즈의 경우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친환경수제원목가구전문 린다데코는 북미산 FAS등급의 원목을 가공, 각종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 따라서 민감한 피부를 갖고 있거나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린다데코 관계자는 "침대의 경우 하단 설치된 서랍장과 헤드에는 무선충전기 및 조명이 부착되어 있어 편리함을 살렸다. 특히 통깔판으로 제작되어 보다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천연면피를 이용한 가죽소파의 경우 두툼한 폼과 엘라스틱밴드가 장착되어 편안하다"고 설명했다.

마석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양주가구단지 등 많은 가구단지 중에서도 포천에 위치한 린다데코는 친환경수제원목가구전문으로 신혼가구, 입주가구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단품 구입이나, 패키지 구성변경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