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유에스베드, 구리하남점 및 일산파주가구단지점에서 수입매트리스 이달 말까지 진행
등록일 : 2018-05-12 08:00 | 최종 승인 : 2018-05-12 08:00
박태호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가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본점과 구리하남점에서 본사 창고 재고물량을 풀어 최고 30% 세일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제품이 포함되며, 5월 말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에스베드는 씰리침대 매트리스의 포스쳐피딕 시리즈, 템퍼 매트리스의 템퍼페딕 시리즈, 그리고 프리미엄 라인인 스턴스앤포스터를 주로 수입하고 있으며, 모두 Made in USA 제품이다.

씰리매트리스는 1881년 미국에서 설립된 이후 135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인지도 높은 미국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이며,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시하고자 침대매트리스에 대한 꾸준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인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템퍼만의 독창적인 재료로 제작하고, 몸에 꼭 맞게 개인화된 편안함과 지지력을 높여 주는 매트리스로 알려져 있다. 클라우드, 컨투어, 플렉스 컬렉션이 있다.

유에스베드 관계자는 "침대 매트리스는 평균 10년 전후 사용하는 가구인 점을 감안하여, 개인에게 잘 맞는 제품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꼼꼼하게 확인 후 선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유에스베드는 파주에 위치한 본사 직영 창고를 운영하고 있으며, 도서산간지역 제외한 전국 무료배송, 안심보증 A/S는 물론, 전시장별 사은선물 증정 행사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에스베드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