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파주운정가구박람회 기간 퍼시픽하우스 리클라이너소파 박람회 실시
등록일 : 2018-05-12 10:00 | 최종 승인 : 2018-05-12 10:00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세 곳에 물류센터와, 운정가구단지 내 자회사 조은나무하랑갤러리를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인천 검암본사 전시장과, 원주 직영 전시장에서 운정가구박람회 동시 세일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는 직수입 및 공장직영 운영체제를 마련하여, 새 상품을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 홍석우 실장은 김포 학운리 본사 물류센타 및 본사 사옥 신축 공사를 기념하여, 리클라이너소파 박람회를 실시한다 퍼시픽하우스는 물류시스템의 최적화를 만들기 위해 신축 공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물류센터에 보관중인 리클라이너 소파에 대하여 이사비용 절감과 신규 고객 창출을 위해 창고 개방 형식의 박람회를 실시하며, 행사 제품에는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 소파도 포함되어 있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는 가정용 가구 전문 기업으로,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 원목침대, 원목식탁, 원목거실장 등 가정에서 필요한 가구를 직접 설계 제작 수입 하는 회사로 인천 검암동과 강원도 원주에 직영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독일 유명브랜드 딜란디스는 30년 전통의 독일 브랜드로써 전세계 80여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유명 백화점에 입점해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다. 퍼시픽하우스는 딜란디스 리클라이너 소파를 독점 수입 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구 구입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입주가구 박람회 기간에 매장에 전시된 모든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경우 전시 판매하여 좀더 저렴한 가구 쇼핑을 도와 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는 리클라이너소파 박람회 기간동안 신제품 오뜨 원목가구 출시를 기념하여, 오뜨 2000 조명 수납침대 한정수량 판매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오뜨 시리즈는 오뜨 침대, 오뜨 뮤직침대, 옷장, 3단서랍장, 5단서랍장, 거실장 풀세트로 출시되었으며, 퍼시픽하우스 자체 디자인 제품이다.

전시가구 품목은 원목침대, 매트리스, 대리석식탁, 원목식탁, 거실장 등 매장에 전시된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전시된 제품별 하나씩만 전시판매가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 전시장은 대규모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으로 전시품목이 600여 종에 다양하게 구비 되어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바쁜 직장인과 맞벌이 부부들의 즐거운 가구 쇼핑을 위해, 전시장을 야간 개장 하여 운영 하고 있다. 전시장 운영 시간은 월~토요일까지 9시부터 밤 10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좀 더 늦은 시간에도 가구 쇼핑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