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아리따움 5월 세일 마지막 날인 오늘(11일) 안 사면 후회할 아이템은?
등록일 : 2018-05-11 16:23 | 최종 승인 : 2018-05-11 16:23
김재영
▲아리따움은 아모레퍼시픽 계열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다 (출처= 아리따움 홈페이지)

[F.E TIMES(F.E 타임스)=김재영 기자]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초입에 피부 타입 또한 바뀌면서 기초 케어 제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 것을 대비해 매트하고 지속력이 강한 제품으로 바꾸는 여성이 많아졌다. 여러 로드샵 브랜드의 세일기간이 겹쳐 화장품을 장만할 계획이 있다면 세일 마지막날(11일)인 아리따움 5월 세일 추천 아이템을 참고해보자.

▲저렴하지만 지속력 좋은 틴트 (출처=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 틴트

아리따움 엔젤 키스 틴트를 비롯한 틴트 제품은 이번 빅세일 기간에 50%할인률로 반값에 구매할 수 있어 립제품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엔젤 키스 틴트는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타입이며 크림 투 샤인 틴트는 광택감 있는 타입이다.

▲피부 열 식혀주는 미스트 (출처= 아리따움 홈페이지)

얼굴 진정 미스트

뜨겁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미스트는 사무실 책상에 놓고 사용하거나 토너 대신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수분공급 아이템이다. 아리따움 이번 5월 세일에서 미스트 품목도 50% 세일 중이며 다양한 제품 중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미스트'가 허브 향과 미세한 입자 분사력으로 여름에 뿌리는 미스트로 알려졌다.

▲한국 뷰티 아이템의 자존심 쿠션 (출처=아리따움 홈페이지)

베이스 화장품

한국 화장품하면 떠오르는 제품으로 쿠션파운데이션을 들 수 있다. 쿠션의 시초로 알려진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높은 자외선 지수로 꼭 챙겨 발라야 하는 선크림의 경우 30%, 해피바스 마일드&퍼펙트 선스틱은 50% 할인률이 적용된다.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F.E TIMES(F.E 타임스)=김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