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인천 구월동 맛집 신포가빈, 가족외식 및 모임 장소로 관심
등록일 : 2018-05-11 14:59 | 최종 승인 : 2018-05-11 14:59
박상진
▲사진출처=신포가빈

[FAM TIMES(팸타임스)=박상진 기자] 각종 모임과 봄 나들이로 분주한 5월, 맛집 탐방은 또 다른 즐거움이다. 최근 인천 구월동 아시아드 선수촌 먹자골목에 위치한 해물요리 고깃집 신포가빈이 특색 있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인천 맛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인천 맛집 신포가빈은 특별한 레시피가 담긴 신선한 고기와 해물요리를 편안하고 세련된 공간에서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청정 프리미엄 냉장육 소고기를 중심으로 한 '소모듬+낙지세트'와 국내산 한돈만을 사용하는 덤앤덤 쪽갈비 세트메뉴가 주요 메뉴다.

특히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와 호주산 소고기를 취급하고 있으며 매장 내 수족관에서 바로 꺼낸 싱싱한 산전복과 산낙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해물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 내부에 대형 놀이방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 회식 장소 및 기업 회식, 야유회 모임 장소, 가족 식사 장소로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인천 맛집 신포가빈은 MBC 맛있을지도와 생방송 오늘저녁, MBN 해피라이프 맛집, sbs 성공의 정석 꾼, JTBC 오늘 굿데이 등 여러 방송에서 구월동 맛집으로 소개됐으며 현재 인천 구월동, 인천 서창동, 경기 시흥시 배곧동, 부천 중동 등에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또한 2017년부터 최근까지 고객감동혁신기업 대상, 이노베이션기업&브랜드대상, 대한민국 미래비전대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인천과 부천의 맛집이다.

[팸타임스=박상진 기자]

[FAM TIMES(팸타임스)=박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