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소규모창업에 어려운 대규모 부엌을 물류네트워크로 변경한 일품양평해장국
등록일 : 2018-05-11 11:00 | 최종 승인 : 2018-05-11 11:00
박태호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소규모창업에 경쟁력은 저투자비용과 일관성있는 제품생산이다. 특히 소규모 창업은 한번 창업을 하면 5년 이상 유지를 원하기 때문에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을 선정하여 지속적인 수익수익 창출하는 것을 선정하기를 전문가들은 권한다.

일품양평해장국은 전통적인 직화방식과 특별한 가공법으로 엄선된 육수와 재료가 공급된다. 소규모창업에 어려움을 보이는 대규모 부엌설치를 일품양평해장국에서는 자체 물류공장을 설립함으로써 공급단가를 줄이고 일관된 제품의 상태를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원 팩 시스템으로 테이크아웃서비스가 가능하며 빠른 테이블 회전률은 매출 신장에 기여하고 있다.

전문가의 철저한 상권 분석으로 최적의 입지를 선정하여 10개 점포당 1인의 슈퍼바이저 전문가를 배치하여 매출을 분석하고 매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도록 하여 소규모창업의 초보자도 누구나 매장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일품양평해장국의 관계자는 "일품양평해장국은 자체공장생산을 통해 물류공급을 안정적으로 유지하여 어느 매장이든지 일품양평해장국의 깊고 진한 맛을 전달할 수 있다. 특히 현대적이고 전통적인 인테리어가 가미되어 누구나 아늑하고 평화롭게 해장을 하고 갈 수 있는 공간이다"라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