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5월 31일 개막 앞둔 '제 28회 맘앤베이비엑스포', 각종 이벤트로 분위가 후끈!
등록일 : 2018-05-11 09:10 | 최종 승인 : 2018-05-11 09:10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베이비페어인 '제 28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오는 5월 31일(목)부터 6월 3일(일)까지 킨텍스 전시장 4, 5홀에서 열릴 예정인 가운데, 주최사인 (주)유아림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대박경품 회원가입 이벤트'는 홈페이지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로, 행사기간 동안 박람회 무료입장 혜택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유모차, 카시트, 빨래건조기, 아기띠, 젖병소독기 등의 경품을 진행하는 이벤트로, 5월 27일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인스타그램 팔로우 & 리그램 이벤트'는 "맘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해당 게시물 리그램 후 맘베에 방문해 원하는 육아용품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수유등, 동물백과 그리고 푸룬&유산균을 경품으로 하는 이벤트로 총 16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특히, 이번 '제 28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Summer Cool Sale 맘베' 이벤트를 통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및 기대평을 작성하는 홈페이지 회원에게 '미고미니 캐비', '비트윈 올인원 힙시트 캐리어', '세타필 베이비 3종 SET' 등 알찬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타임세일, 서프라이즈 할인, 방문 증정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초특가 할인 등 이번 맘베에 참가하는 브랜드들이 진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되고 있다.

한편, '맘앤베이비엑스포'는 300여개 기업들이 1,000여개의 대규모 부스로 참가하고 매회 10만여 명의 관람객이 찾고 있는 베이비페어로, 여름맞이 신생아, 영유아 관련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맘앤베이비엑스포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무료관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에 홈페이지 회원가입 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참관객을 위해 대화역과 킨텍스 구간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유아놀이방, 가족-엄마 수유실, 카페테리아 등 편안한 관람을 돕는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련된다.

제 28회 맘앤베이비엑스포와 관련한 이벤트정보, 참가업체정보, 전시회 참관안내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또는 주최사인 (주)유아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