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깨끗한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 '도가촌', 품질 좋은 제주산 흑돼지 제공
등록일 : 2018-05-10 20:04 | 최종 승인 : 2018-05-10 20:04
박태호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 다양한 즐길거리가 넘쳐 커플, 가족단위로도 여행객이 많이 찾는 제주도 서귀포는, 중문관광단지 여행지가 있어 더욱 그 추억거리가 넘친다.

중문관광단지에는 커플들을 위한 유명한 실내관광지 플레이케이팝과 가족들을 위한 관광지 여미지식물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이처럼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는 추억여행하기에 좋은 곳이 여러 곳 있다. 하지만 이곳에는 볼거리 못지않게 도민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 존재한다.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 '도가촌'은 품질 좋은 제주산 흑돼지 사용으로 흑모듬(중) 메뉴를 메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흑모듬(중)은 항정살과 가브리살, 갈매기살, 흑오겹살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푸짐하게 제공된다.

주문 시 오징어와 돼지껍데기가 서비스로 제공되는데, 돼지껍데기의 경우에는 리필이 가능해 소소하고도 즐거운 입맛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특히 김치와 오이마늘지, 어묵볶음, 상추, 자리젓, 달걀후라이, 손수 직접 개발해 만든 된장까지 대부분 반찬을 직접 만들어내 손맛반찬과 함께 고기의 맛이 어우러져 조화를 이룬다.

이 외에도 '도가촌'은 꽃게와 새우, 조개 및 양파, 호박 등 다양한 재료가 듬뿍 들어간 해물뚝배기가 준비되어 있다. 된장육수로 만들어내기 때문에 시원하고 구수한 맛이 나는 해물뚝배기는 점심메뉴로도 적절한 메뉴이다. 그 외 점심메뉴로 오징어두루치기, 김치전골, 김치찌개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도가촌' 관계자는 "제주도민들이 많이 찾는 서귀포 흑돼지 맛집으로서 품질 좋은 제주산 흑돼지 사용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도가촌'은 약 70여명 수용 가능한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매주 둘째와 넷째 수요일은 휴무로 운영 중이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