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광교역 맛집 '불불이 족발', 푸짐한 세트메뉴 구성 선보여
등록일 : 2018-05-10 19:55 | 최종 승인 : 2018-05-10 19:55
박태호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요즘 물가에 배부르게 한 끼를 먹으려면 생각보다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대학생들의 경우는 친구들과 밥 한 끼 먹기도 쉽지 않으며, 연인들의 경우에도 서로 데이트 비용을 부담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니다. 이에 최근 많은 이들은 소위 '가성비'가 좋은 음식점을 찾기도 한다.

또, 식사를 하거나 술을 먹을 때 2차, 3차까지 가지 않고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지를 따져보기도 한다. 식당을 옮기면 새로운 메뉴를 시켜야 하기 때문에 비용이 두 배는 더 들기 때문이다.

그 중 경기대 족발 맛집 '불불이 족발 광교점'은 경기대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가성비가 좋고 양이 푸짐해 젊은 층뿐만 아니라 중장년층까지도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

족발뿐만 아니라 막국수, 옛날통닭, 즉석떡볶이, 오돌뼈, 국물 닭발, 미니족 바비큐, 미니족 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단체모임 및 외식장소로도 적합하다.

인기 메뉴로는 푸짐한 커플세트(족발(소)+막국수+주먹밥)가 있으며, 옛날 통닭, 불불이 족발, 야식 삼총사, 커플세트처럼 재미있는 메뉴들을 골라먹을 수 있다. 특히 주먹밥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적합하다.

특히 수원 맛집 '불불이 족발 광교점은' 광교 힐스테이트와 광교웰빙타운에 인접해있으며, 광교역 1번 출구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해 교통이 편하고 접근성이 좋다. 또 포장이 가능하고 단체석, 주차, 배달, 남/녀 화장실도 구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나혜석거리 맛집 '불불이 족발 광교점' 관계자는 "수원역 맛집으로 불리는 불불이 족발은 매장에서 직접 삶은 국내산 장족을 사용해 맛이 좋다"며 "족발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방문하고는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수원맛집의 명성을 잃지 않고, 좋은 먹거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