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후속 앞둔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종영까지 몇부작 남았나?
등록일 : 2018-05-09 14:03 | 최종 승인 : 2018-05-09 14:03
소윤서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바꿔라(출처=스위치-세상을 바꿔라 공식사이트)

[FAM TIMES(팸타임스)=소윤서 기자] 지난 3월 28일 첫 방송된 이후, 압도적인 스케일과 탄탄한 줄거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가 6.9% (TNMS 제공) 시청률을 보이며 고공행진 중이다.

천재적인 사기꾼이 검사를 사칭해 불법과 합법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통쾌한 사기극을 다룬 스위치-세상을 바꿔라는 주연 배우인 장근석, 한예리, 정웅인, 이정길, 손병호를 비롯한 배우들의 치밀하면서도 냉철한 감정 연기가 호평을 받으며 웰메이드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스위치 OST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홍기의 'Raise me up', 기련의 'Blow my mind', 이진솔(에이프릴),이나은(에이프릴)의 '밤하늘 별' 등이 각종 음원차트 순위권을 섭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스위치 장근석 머리, 스위치 장근석 안경, 한예리 노출, 한예리 나이 등 드라마 관련 키워드도 인기 검색어에 오를 만큼 화제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스위치-세상을바꿔라 인물관계도(출처=스위치-세상을 바꿔라 공식사이트)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백준수·사도찬(장근석), 오하라(한예리)를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되는데, 지난 25회에서는 금태웅(정웅인)을 공격해 살인용의자로 내몰려 쫓기는 사도찬(장근석)의 모습이 공개돼 앞으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드라마 스위치-세상을바꿔라는 32부작으로 현재 8회 분량이 남은 상황이다. 스위치 재방송은 SBS에서 10일 오전 11시 10분에 21회가, 11시 50분에 22회가 방송 될 예정이다. 드라마 스위치 후속으로는 남궁민, 황정음, 최태준, 오윤아, 심혜진 주연의 '훈남정음'이 방송된다.

[팸타임스=소윤서 기자]

[FAM TIMES(팸타임스)=소윤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