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셀프세차장 지역점과 동반 성장하는 창업마케팅 지원
등록일 : 2018-05-09 10:00 | 최종 승인 : 2018-05-09 10:00
함나연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  대한민국의 자동차 시장은 급격히 성장했으며, 현재도 꾸준히 성장을 이루고 있다. 자동차 성장에 발맞춰 자동차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늘어가고 있다.

 특히 자동세차를 많이 하면 자동차에 흠집이 생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노동 강도가 있더라도 직접 세차를 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셀프 세차 시장도 꾸준히 성장세를 이루고 있다.

 이에 따라 '이건테크 셀세모' 또한 셀프 세차장 지역점과 동반 성장하는 창업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셀세모'는 전국 200여개 지점을 시공한 전문시공법인으로 셀프 세차장을 비롯하여, 손 세차장 및 디테일링샵 등을 시공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전문시공 법인답게 시스템 개발, 장비제조, 세차장 시공, 디자인, 운영관리, 연구개발에 이르기까지 원 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고객뿐만 아니라 창업자들에게도 스마트제어 통합플랫폼인 IT-POS System을 통해 동작상황 및 사용요금, 매출정보 등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운영 편의를 또한 제공하고 있다.

 '셀세모' 관계자는 "셀프세차장 창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사업파트너이자 동반자로 함께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창업 후에도 A/S전담팀이 꾸려져 있는 만큼 문제 발생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주기적인 방문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와 A/S 등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