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모임 많은 5월 가정의달, 장소 컨셉은 이색 메뉴에 가성비…홍대 맛집 탐방 '하이양꼬치'
등록일 : 2018-05-08 09:57 | 최종 승인 : 2018-05-08 09:57
이건영

[F.E TIMES(F.E 타임스)=이건영 기자] 계절의 여왕 봄 중에서도 가정의 달 5월이다. 따뜻하고 화창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족 뿐 아니라 연인, 친구들과 어울리는 정겨운 모임들도 많아지는 모습이다.

거리마다 경쾌한 발길의 인파들로 북적이는 가운데 서울의 핫플레이스 홍대는 그 분위기가 더욱 들뜬 느낌이다. 번잡하지 않은 예술적 모던함이 매력적이고 트릭아이뮤지엄, 경의선책거리, 근현대디자인박물관 등 볼거리가 다채로와 젊은층을 포함해 이곳만의 멋을 즐기려는 이들의 이목이 몰리고 있다.

사진제공=홍대 하이양꼬치

독특한 문화로 지역 매니아들이 많은 홍대 거리는 즐길 거리 만큼이나 이색적인 먹거리의 맛집들도 풍성하다. 별미로 꼽히는 먹거리로는 양꼬치도 꼽을 수 있다. 양고기는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고칼슘으로 건강식 및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관심을 끄는데, 향신료 쯔란과 곁들여 먹으면 이뇨작용을 촉진하고 독소 배출을 돕는 효과도 있다고 한다.

이러한 양꼬치로 식도락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홍대 하이양꼬치가 있다. 꼬치로 준비된 양고기를 잘 달궈진 숯불 위에 올려두고 익혀서 먹는데, 자동으로 돌아가는 기계에 올려두고 골고루 알맞게 익은 때를 보아 빼서 먹으면 되어 편리하다.

육질이 연하고 특유의 잡내를 잘 제거한 양꼬치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한세트가 홍대 양꼬치 맛집 인기 메뉴다. 무한리필 양꼬치로 품질 좋은 양고기를 가성비로 만끽할 수 있는  맛집이라 대학생들의 모임이나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 많이 이용될 뿐만 아니라 회식, 단체 모임 장소로도 찾는 직장인들도 많다.

빅사이즈에 한 입 가득 풍부한 육즙이 감동을 주는 스페셜양꼬치와 고급양갈비 또한 하이양꼬치가 자랑하는 간판 메뉴다. "맛 좋고 품질이 우수한 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인장의 말에서 신뢰감이 느껴진다.(마포구 잔다리로 11길)

[팸타임스=이건영 기자]

[F.E TIMES(F.E 타임스)=이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