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5월 가족외식, 특별한 음식으로 행복한 장소에서…평택 맛집 탐방 '대게나라'
등록일 : 2018-05-07 09:35 | 최종 승인 : 2018-05-07 09:35
이정철

[FAM TIMES(팸타임스)=이정철 기자] 5월은 가정의달인 만큼 의미가 소중한 자리가 많은 달이다. 바쁜 일상으로 함께 해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을 쌓아두었던 자녀들에게 사랑을 확인시켜주고 싶은 어린이날이 있다.

또한 고마움과 감사의 마음만 간직하며 표현은 서툴러 죄스러움과 아쉬움이 컸던 부모님을 공경하는 어버이날과 함께, 스승의 날에는 온전한 사회인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가르침과 함께 바람직한 진로를 잡아주시는 선생님에 대한 고마움의 표현도 빼놓을 수 없다.

가족간의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외식을 함께 하는 자리를 빼놓을 수 없다. 특히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음식에 좋은 분위기까지 갖춘 품격있는 장소라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금상첨화다.

사진제공=대게나라 평택점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대게나라 평택점은 이럴 때 어울리는 가족 외식 장소다. 대게 등은 지방 함량이 적고 담백한 맛의 식재료들이라 소화도 잘 되어 부모님과 어린 아이들 모두 좋아하는 음식이며 손질까지 해주어 가족 외식 메뉴로 잘 어울린다.

러시아에서 직수입한 살아있는 특A급 생물을 대형수족관에서 온 가족이 함께 골라 주문하면 요리에 들어가고, 고급스러우면서 럭셔리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품위 있는 외식을 즐기면 된다. 대게, 킹크랩, 랍스타 메인요리와 함께 차려지는 게살죽, 사시미, 샐러드, 탕류, 볶음류, 튀김류, 게살볶음밥 등 후식도 정갈한 맛을 자랑해 외식 분위기를 한껏 올려준다.

대게나라 평택점은 개별 파티션 홀과 단체석 그리고 주차시설을 잘 갖추어 가족 외식은 물론이고 동창회 등 각종 모임이나 회사, 단체 회식 장소로 이용하기 편하다. 5월 가정의달에는 사전예약하고 방문하면 좀 더 편한 외식을 즐길 수 있다.

[팸타임스=이정철 기자]

[FAM TIMES(팸타임스)=이정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