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제주도 서귀포 중문 흑돼지구이맛집 '서귀포 구이구이 돌담집', 차별화된 제주 흑돼지고기 맛 선보여
등록일 : 2018-05-05 14:00 | 최종 승인 : 2018-05-05 14:00
박태호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 완연한 봄기운이 대지를 감싸자 산뜻한 봄바람과 함께 제주도를 향하는 발걸음이 많아지고 있다.

제주도는 따뜻한 날씨와 함께 여행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봄꽃이 도시와 여행지 곳곳을 수놓고 있어 바쁜 일상 속 힐링을 얻기 위한 여행지로 방문하기에 좋다.

그 중 제주 흑돼지 전문점 제주도 서귀포 중문흑돼지구이맛집인 '서귀포 구이구이 돌담집'은 세련된 제주 돌담벼락의 인테리어와 맛의 퀄리티로 알려져 있다.

이곳은 흑돼지오겸살, 가브리살, 제주생갈비 등 다양한 고기 메뉴가 있어 손님들의 취향껏 고기를 선택할 수 있고 모든 메뉴는 합리적인 가격에 맛의 퀄리티가 높아 제주도 단체모임, 단체 여행객들이 찾기에 적합하다.

신선도가 높은 흑돼지만을 공수해 최상급의 맛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이곳의 특징으로, 흑돼지는 육즙과 향이 좋고 고기는 퍽퍽하지 않고 맛있어,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두루 즐기기에 적절하다는 평이다.

이 곳의 밑반찬인 파채무침, 미역무침, 깻잎절임, 양파절임, 제주도의 대표 음식인 멜젓 등은 고기에 쌈 싸먹기에 좋은 궁합을 갖고 있다.

또한 이곳의 별미인 해물된장찌개는 신선한 제주도의 해산물을 풍부하게 넣어 바다의 향이 가득 퍼지며, 국물은 구수하다..

이곳은 김치찌개에도 제주도 돼지고기를 썰어 넣어 제공하고 있어,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과 함께 일반미, 보리, 찰보리를 섞은 이곳의 건강한 보리밥과 비벼먹으면 맛의 궁합이 좋다.

.

 '구이구이돌담집'은 서귀포 호텔 근처에 인접해 있어 숙소에서 나와 가볍게 산책을 한 후 방문하기에도 적절한 거리이고, 가게 앞에는 5시 이후로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주요 관광지로도 접근이 용이하다. 

'서귀포 구이구이 돌담집'은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에 소재하고 있으며, 메뉴 및 예약 문의에 대해서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