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대게를 먹으면 회를 서비스로 받게 되는 속초 횟집, 북한횟집
등록일 : 2018-05-04 20:46 | 최종 승인 : 2018-05-04 20:46
박태호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 탁 트이고 여유로운 자연 그 자체를 누려볼 수 있는 속초는 해외관광객은 물론 국내관광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중 한 곳이다. 속초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맛 좋은 음식이다.

주변에 동명항, 터미널, 대포항, 중앙시장 등등을 끼고 있는 속초 횟집 중 한곳인 북한횟집은 푸짐하게 내놓는 서비스와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혜택이 쏟아지는 공간이다. 편의성 높은 주차공간도 도보 1~2분 거리에 자리잡은 공영주차장과 가게 앞 소규모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대포항 맛집인 북한횟집은 3층건물의 규모로 1,2층은 홀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3층은 룸으로 제공되고 있다. 모임, 혹은 접대의 조용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3층을 통해서 여유로운 식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깨끗하고도 여유로운 분위기가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인 공간 제공을 받아볼 수 있다. 

속초 횟집 북한횟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해산물 메뉴들은 싱싱하고 다양하다. 그 중 우럭광어 모듬회가 있는데, 우럭의 쫄깃쫄깃한 식감은 물론이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는 느낌이 나는 노래미, 시원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 숭어도 자연산으로 맛볼 수 있다. 

또한, 대게를 먹게 되면 회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대게도 먹고 싱싱한 회도 먹을 수 있다. 자연산 모듬회 메뉴를 주문해도 홍게찜을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제철이면 멍게나 오징어가 스끼다시에 포함되어 제공이 된다. 농어, 감성돔, 철갑상어, 대게 등 신선한 활어해산물까지도 철에 따라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메인 메뉴를 뒷받침해주는 스끼다시도 다양하다. 

대포항 맛집인 북한횟집에서 식사를 하게 되면 앞쪽에 위치해 있는 전라도 건어물집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이 횟집은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자정까지 연중무휴로 만나볼 수 있어, 손님이 늦게까지 식사를 하고 계실 경우 조금 더 연장해서 운영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