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남양유업, 리뉴얼한 '프렌치카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정해인 발탁
등록일 : 2018-05-04 20:35 | 최종 승인 : 2018-05-04 20:35
이건영

[FAM TIMES(팸타임스)=이건영 기자]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이 최근 리뉴얼한 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정해인을 발탁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정해인'의 팔색조 같은 매력이 '프렌치카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문 카페와 같은 최고의 프리미엄 컵커피'를 지향하는 '프렌치카페'는 모델 정해인의 다양한 매력과 연결시켜 액션, 판타지, 로맨스 등 총 3편의 광고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남양유업

[액션 편]에서는 커피헌터가 찾아낸 1% 명품원두로 만든 오리지널 컵커피 '프렌치카페 200ml' 와 '정해인'의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발산한다. [판타지 편]에서는 듀얼로스팅으로 만든 컵커피 '프렌치카페 듀얼로스터리 250ml'와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모습을, [로맨스 편]에서는 콜드브루드립으로 만든 부드럽고 깊은 프리미엄 커피 '프렌치카페 듀얼로스터리 콜드브류 320ml'와 함께 달콤하고 가슴 설레는 로맨티스트의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프렌치카페'의 새 모델 '정해인'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고, 최근에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에서 국민 연하남 서준희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모델 정해인이 등장하는 '프렌치카페'의 New CF는 4월 19일부터 각종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

[FAM TIMES(팸타임스)=이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