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솔올통나무집닭갈비', 수북한 모짜렐라치즈와 닭갈비의 향연 즐길수 있는 강릉 맛집
등록일 : 2018-05-05 10:10 | 최종 승인 : 2018-05-05 10:10
박태호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덥지 않고 적당히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인 봄에는 나들이를 하기에 최적인 기분 좋은 날씨를 선사한다.

봄철 여행 명소로 등극하고 있는 강원도 강릉 경포대는 시원하고 맑은 바다와 고운 모래해변이 펼쳐져 있어 여름 시즌은 물론 봄철 나들이를 온 여행객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룬다.

강릉경포대는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많지만 고기와 회 등 다양한 먹거리들로 인해 식도락 여행이 가능하다.

수많은 음식점 가운데 강릉 경포대 맛집 '솔올통나무집닭갈비'는 강원도에서 나고 자란 최상급의 식재료를 우선으로 하여 모든 메뉴를 만들고 있어, 음식의 신선도와 영양가를 필수적으로 보장하고 있다.

또한 닭갈비 전문점으로써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도계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신선한 육계만을 사용해 요리하고 있다.

이 곳의 대표 메뉴인 치즈닭갈비는 수북하게 쌓여 있는 모짜렐라 치즈와 매콤달콤한 닭갈비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홍해가 갈라지듯 닭갈비 사이를 가로지르는 모짜렐라 치즈는 매콤달콤한 닭갈비와 궁합이 좋으며,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들과 매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쟁반막국수와 다양한 채소와 날치알, 치즈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볶음밥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이곳 경포대맛집 솔올통나무집의 닭발편육은 관절과 피부 노화 예방에 좋은 닭발에 최상급 한약인 인삼, 황기 등을 넣어 잡내도 나지 않고 풍미가 좋은 쫄깃쫄깃한 닭발편육의 맛을 느낄 수 있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평이다.

솔올통나무집닭갈비는 강릉 경포대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경포대 해수욕장, 오죽헌, 중앙시장 등 주요관광지에서 10~1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로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