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교통여건•학세권•숲세권 갖춘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모델하우스에서 선착순 계약 중
등록일 : 2018-05-05 00:00 | 최종 승인 : 2018-05-05 00:00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우수한 광역교통망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동시에 갖춘 경기도 김포시 김포 한강지구 Ac-06, Ac-07블럭 택지개발구역에 조성되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가 선착순 분양을 진행한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는 은여울공원을 사이에 두고 1단지와 2단지로 건립된다. 1단지는 지하2층~지상29층, 12개동, 1,021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2단지는 지하2층~지상26층, 8개동, 711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등 대단지 아파트도 조성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관계자에 따르면 사업지 인근으로 역세권, 상권, 학군, 숲세권 등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또한 광역교통망으로 인해 도심접근성이 높아 도심지로 출퇴근하는 수요자들에게 적합할 수 있다.

사업지 인근 도보거리에는 2018년 11월 개통 예정되어있는 김포도시철도 마산역이 조성되고 있다. 마산역이 개통되면 지하철 5·9호선 및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영등포구청과 여의도 등 중심업무지구로의 이동도 용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뿐 아니라 마곡, 여의도, 광화문, 강남, 디지털미디어시티 등 서울 주요 도심을 잇는 M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버스정류장이 단지 인근으로 조성돼 있으며 제2외곽순환도로와 김포한강로, 자유로 등을 이용해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등을 이용하기 용이해 차량을 이용한 출퇴근 및 인근도시 이동도 편리하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1단지와 2단지 사이에 위치한 대규모 은여울공원은 그 규모가 축구장의 약 18배 규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은여울공원에는 메타세콰이어숲, 수목원, 조깅트랙, 파크볼장 등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조성되어 있으며,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일부세대 제외)에서 조망할 수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관계자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는 사업지 인근으로 2019년 3월 개교 예정돼 있는 도곡초등학교와 은여울중학교 등의 교육환경과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는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를 통해 풍부한 일조량과 통풍 효과, 개방감 등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전 세대가 전용면적 84m²(A, B, C타입)로 공급된다. 현재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택홍보관이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