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건대미용실 라운지헤어의 '5월 맞이 복구펌' 제안해
등록일 : 2018-05-04 19:24 | 최종 승인 : 2018-05-04 19:24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꽃이 만개한 완연한 봄. 완연한 봄인 5월을 맞아 건대미용실 라운지헤어서는 복구펌을 제안했다.

건대미용실 라운지헤어의 관계자는 "봄이 되면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주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며, 하고 싶은 헤어스타일은 있지만 모발의 컨디션으로 인해 원하는 스타일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건대24시미용실 라운지헤어에서는 복구펌을 제안하였으며, 복구펌은 모발 손상으로 인해 펌과 같은 화학적 시술을 받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술이라고 밝혔다.

복구펌, 손상모 전문, 열펌 전문, 컬러 전문으로 알려진 라운지헤어는 현재 고객들이 원하고 있는 니즈를 보다 명확하게 파악을 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서 심야영업까지 하고 있다. 또한 최근 강남미용실을 오픈하였으며, 건대까지 방문이 쉽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건대미용실 라운지헤어는 복구펌 시술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더 부띠끄 건대점부터 더 부띠끄 왕십리점, 더 부띠끄 강남점까지 이벤트를 확대 진행 중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