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제주 애월 맛집 '애월해', 카페 같은 인테리어에서 즐기는 황게칼국수와 물회
등록일 : 2018-05-04 18:11 | 최종 승인 : 2018-05-04 18:11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가정의 달인 5월에는 각종 공휴일과 연휴 등이 많아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이다. 짧은 연휴 동안 다녀오기 좋은 여러 여행지 중에서도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은 역시나 제주다. 낮에는 따뜻하고 저녁이 되면 서늘한 바람이 불어 제주도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이기도 하다.

이런 제주에 최근 가장 주목받는 명소라면 역시 제주 애월 일대가 있다. 제주 애월은 관광지가많고 예쁜 바다가 어우러져 언제나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이다. 더불어 다양한 제주 애월 맛집 또한 많이 생겨나 식도락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그 중에서도 맑은 바다와 함께 한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제주 애월 맛집 '애월해'는 황게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간 황게칼국수와 싱싱한 횟감이 담겨있는 물회가 주력 메뉴다.

이 집은 단 3가지의 메뉴만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만큼 자신감 넘치는 주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내부 인테리어가 여느 카페와 견줘도 뒤지지 않을 만큼 예쁜 모습을 가지고 있어 방문한 사람들에게 입으로 느끼는 맛뿐만이 아닌, 눈으로도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20시 30분까지이며, 주차장도 겸비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