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 & 입주가구 할인 받는 "제6회 일산 가구박람회" 진행
등록일 : 2018-05-04 18:00 | 최종 승인 : 2018-05-04 18:00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5월은 가정의 달이면서 황금연휴가 많은 달이다. 어버이날,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등 다양한 행사들이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봄 시즌을 통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일산가구단지 회원사 매장이 참여하는 제6회 가구박람회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올해 5월까지 6번째 진행이 되는 가구박람회로, 일산가구단지 200여 개 회원사 매장이 참여를 하고 국내와 해외 유명 가구브랜드가 참여하는 할인 행사이다. 특히, 각 매장에서 봄 시즌을 위해 출시한 봄 신상품을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 중 일산가구단지 회원사 매장에서 가구를 구매하고 구매 후기를 가구단지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면 VIP제주여행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할인 행사를 추가로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는 만큼 전철의 경우 탄현역을 이용하면 쉽게 접근할 수가 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자가용 이용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다.

일산가구단지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는 소비자가 최대한 편안한 환경에서 가구를 쇼핑할 수 있도록 가구단지 정비 사업을 진행했으며, 이번 가구박람회 행사를 통해 다양한 매장에서 봄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회원사 매장의 적극적인 참여를 만들어 낸 만큼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이번 가구박람회 할인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