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뜻 깊은 '어버이날선물' 비누 꽃, 용돈 박스, 돈 꽃다발 등 카네이션말고 다양해져
등록일 : 2018-05-04 15:38 | 최종 승인 : 2018-05-04 15:38
김지연
▲5월9일 어버이날(출처=게티이미지뱅크)

[F.E TIMES(F.E 타임스)=김지연 기자] 5월 9일 문재인 정부가 공약으로 내걸었던 임시 공휴일은 무산됐지만, 얼마 남지 않은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색다른 선물들이 시중에 속속들이 보여지고 있다. 일반적인 카네이션 꽃 선물보다는 좀 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카네이션 꽃 비누, 부모님에게 꽃과 함께 용돈을 챙겨 선물해드릴 수 있는 플라워 용돈 박스, 돈 꽃다발, 장식하기에도 좋은 카네이션 화분 등이 있다.

▲어버이날 선물 '카네이션 비누꽃'(출처=게티이미지뱅크)

어버이날 선물 '카네이션 비누 꽃'

기념일의 선물은 굉장히 중요한 의미를 두고 있다. 특히 어버이날에는 카네이션이 가장 대표적인데 카네이션의 꽃말은 모정, 사랑, 부인의 애정이라는 뜻이 담겨져 있다. 원래는 어버이날이 어머니의 날이 였다는 점을 가정하였을 때 카네이션의 꽃말과 잘 어울리는 기념일이다. 그래서 생화로 카네이션을 준비하는 것이 기본이 였다면, 이제는 기본적인 의미와 함께 실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카네이션 비누 꽃으로 시각적인 아름다움과 향긋한 비누 향, 그리고 특별한 의미까지 전달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플라워 용돈박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어버이날 선물 '플라워 용돈 박스'

새로운 어버이날 선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플라워 용돈 박스가 시중에 등장했다. 기본에 카네이션과 용돈, 편지봉투를 따로 드리는 개념을 벗어나 한 상자 안에 꽃과 용돈, 편지봉투를 넣어서 드리는 선물이다. 이에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마음까지 고스란히 전달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어버이날 선물 '돈꽃다발'(출처=게티이미지뱅크)

어버이날 선물 '돈 꽃다발'

부모님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중 부동의 1위는 현금일 것이다. 하지만 그냥 드리는 현금보다는 요즘은 색다르고 재미있게 포장하여 부모님들에게 더욱 즐거움을 선사해줄 수 있는 선물들이 있는데 그 중 받는 사람의 기분을 배로 만들어주는 돈 꽃다발이 있다. 꽃집에서도 제작이 가능하지만 손재주가 있다면, 직접 포장 재료들을 사서 만들 수 있다. 

[팸타임스=김지연 기자]

[F.E TIMES(F.E 타임스)=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