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따스한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은? '제주실탄사격장'
등록일 : 2018-05-03 19:23 | 최종 승인 : 2018-05-03 19:23
박태호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최근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실탄사격장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실탄, 비비탄, 시뮬레이션 사격 메뉴를 선보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5월이 시작되며 햇볕이 내리쬐는 따뜻한 봄은 시작됐다. 이에 제주도 커플여행지로 가볼만한곳을 찾는 이들이 제주 중문을 찾고 있다.

그 중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실탄사격장'은 실탄사격도 즐기고 인증샷도 올려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이다.

'제주실탄사격장'측 관계자는 "준비되어 있는 실탄사격과 비비탄, 시뮬레이션 사격은 모두 제각기 특징이 있다. 실탄사격의 경우에는 전문적인 안전요원의 1:1 지도와 함께 여성이나 초보자도 어렵지 않고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비비탄사격은 남녀노소 쉽게 접근하기 쉬워 재미있는 내기나 데이트를 하기에 가장 좋다. 또한 시뮬레이션 사격의 경우 두려움을 전혀 느끼지 않고 어린아이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제주실탄사격장'은 "현재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비비탄 사격 30발 또는 시뮬레이션 중에 한가지만 무료로 제공해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라고 말했다.

'제주실탄사격장'은 30여정의 다양한 권총을 구비했다. 그리고 내가 쏜 과녁을 모니터링 하면서 쏠 수 있는 최신식 시스템과 외부에서도 안전하게 사격장면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방음 및 방탄시설이 마련되어 최신식 느낌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이곳에서는 기다리는 이들을 위해 서비스 차원에서 진행중인 다트게임, 그리고 둥글레차와 녹차 등 차 및 커피자판기의 커피가 무료로 제공되어 지루하지 않고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관계자는 "제주실탄사격장은 선택의 폭이 넓어 실탄, 비비탄, 시뮬레이션 사격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