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갤럭시S9/S9플러스 전용, 방탄 풀커버 강화유리필름 '트라움가드' 제품력과 서비스로 어필
등록일 : 2018-05-03 18:03 | 최종 승인 : 2018-05-03 18:03
이건영

[F.E TIMES(F.E 타임스)=이건영 기자] 휴대폰의 인기와 함께 삼성에서 갤럭시S9보호필름을 제공하는 가운데, 트라움가드의 갤럭시S9필름이 기술적 차별성과 서비스 혜택을 앞세우며 화제가 되고 있다는 소식이다.

업계 전문가에 따르면, 스마트폰 대부분 기종에 맞춘 제품을 판매하는 트라움가드 갤럭시S9풀커버필름은 우선 엣지까지 커버가 되는 풀커버필름이라는 장점을 갖는다. 기존 갤럭시S9, 갤럭시S9플러스 풀커버필름과 비교되는 차별성이라고 한다. 갤럭시S6엣지부터 제작해온 노하우가 바탕이 되어 제품 완성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사진제공=트라움가드)

그 다음으로, 국내 생산으로 높은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이다. 보호력을 위해 5겹의 필름을 결합했음에도 높은 압축률로 투명한 선명도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풀커버강화유리와 달리 엣지 들뜸이나 터치 오류가 없다.

서비스도 차별적 요소로 꼽힌다. 강화유리필름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액정파손보상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그만큼 보호력에 자신이 있다는 의미다. 그리고 부착이 어렵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부착에 실패한 경우에도 무상으로 필름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기술력과 서비스의 차별성으로 주목받는 트라움가드 방탄필름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

[F.E TIMES(F.E 타임스)=이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