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KBS2TV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몇부작 남았을까?
등록일 : 2018-05-03 13:11 | 최종 승인 : 2018-05-03 13:11
김재영
▲KBS2TV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장면 (출처= KBS2TV 홈페이지)

[F.E TIMES(F.E 타임스)=김재영 기자] 지난달 2일 첫 방영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총 20부작으로 현재 10회까지 방송된 상황이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평범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 이외에는 공통점이 하나도 없는 남자와 사고 후 서로의 몸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 고창석 주연으로 연기파 배우가 똘똘 뭉쳐 극의 집중도를 더했으며, 냉철하고 폭언을 서슴없이 퍼붓는 송현철(김명민) 캐릭터가 송현철(고창석)의 몸에 빙의된 것 아니냐는 평이 나올 정도로 연기력에 감탄하는 시청자가 많다. '힘쎈여자 도봉순', '품위있는 그녀'의 제작진이었던 이형민 감독과 백미경 작가가 다시 합을 맞춘 작품이다. 우리가 만난 기적 시청률은 지난 10회 11.9%(닐슨코리아)를 기록했으며 OST는 빌리어코스티(Billy Acoustie)의 모노크롬(Monochrome)으로 영혼이 바뀌어 혼란스러운 마음과 가족의 곁으로 돌아가고픈 마음을 표현했다.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F.E TIMES(F.E 타임스)=김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