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자동차 흠집 제거 '리카버리' 18% 할인 이벤트
등록일 : 2018-05-02 20:02 | 최종 승인 : 2018-05-02 20:02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언제 어디서나 자동차 흠집 제거를 할 수 있는 자동차 스크래치 제거용 스마트 타올 리카버리 (recavery) 제품이 18%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전했다.

리카버리 제작사에서 '스마트한 자동차생활'과 '헌차를 새 차로'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제품이다. 자동차 운전자라면 자동차에 긁힌 자국, 문콕, 잔기스, 세차기스가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차에 스크래치가 발생할 때마다 공업사나 전문 업체 이용이 경제 부담으로 다가온다.

이에 빠나몬드 관계자는 "리카버리는 파우치에서 꺼내 차량에 문지르면 미네랄 오일과 나노기술을 기반으로 차량 광택을 그대로 보존해준다. 경미한 스크래치와 오염을 지워주며 최대 5년까지 반복 사용을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자동차를 관리할 수 있게 스크래치와 오염을 닦아주는 스마트타올을 만들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나노기술을 이용해 스크래치, 오염에 유효한 연마제, 광택제, 윤활제, 미네랄 성분을 1장의 흡착 타울에 담았다.

리카버리 타올은 사용 시 스크래치를 제거하는 동시에 광택을 복원하고 페인트 도장을 보호하는 작용을 한다.

리카버리의 더 자세한 내용과 가격 확인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와 구매 또한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