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오픈마켓 상세페이지 제작 전문 하오스튜디오, 범위 확장
등록일 : 2018-05-02 19:53 | 최종 승인 : 2018-05-02 19:53
함나연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 최근 각종 온라인 쇼핑몰이 늘어남에 따라 오픈마켓 상세페이지 혹은 스토어팜 상세페이지 등의 제작을 원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에 하오스튜디오는 고객에게 보다 높은 퀄리티의 상품페이지제작을 위해 전반적인 업무 범위 확장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하오스튜디오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소비자층이 이용하는 지마켓, 위메프, 쿠팡, 옥션, 11번가 등에 맞는 맞춤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위하여 전문 인력 영입을 통하여 각 업체에 따른 업종(화장품, 의류, 식품 등)을 불문하고 고퀄리티의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작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범위의 웹배너디자인 제작을 진행해야 하는 만큼, 하오스튜디오에서는 업무 범위를 확장하여 고객이 보다 편하게 상세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제작을 진행 중이며, 제작물에 필요한 제품사진 촬영까지 가능하다고 전했다. 때문에 상품촬영부터 상세페이지 제작까지 원스톱 진행이 가능하다는 것이 하오스튜디오의 특징이다.

상세페이지기획을 하기에 앞서 중요한 것은 충분한 사진과 자료이기 때문에, 하오스튜디오는 기획부터 상품촬영, 디자인까지 다년간의 경력을 쌓아온 전문 인력들을 영입하여 제작을 진행하고, 고객 1:1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여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하오스튜디오 관계자는 "각종 오픈마켓, 소셜 등 온라인 판매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비슷한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늘고 있다. 이로 인해 상세페이지의 독창성이 중요시 되고 있다. 하오스튜디오에서는 잘 만들어진 상세페이지를 통한 기업의 높은 수익창출을 위하여 업무 범위를 확장하고, 전문 인력을 꾸준히 영입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E TIMES(F.E 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