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우주마켓, 디스퀘어드2 조거팬츠 맨투맨 등 2018 S/S 시즌 신제품 런칭 
등록일 : 2018-05-02 19:39 | 최종 승인 : 2018-05-02 19:39
박태호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우주마켓이 이태리 패션 브랜드 디스퀘어드2의 2018 S/S 시즌 신제품을 정식 런칭하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조거팬츠와 맨투맨으로 요즘 같은 간절기는 물론 여름이 오기 전까지 데일리룩으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먼저, 조거팬츠는 유니섹스 사이드 로고 조거팬츠와 유니섹스 백 로고 메이플 조거 팬츠 2가지를 출시했다. 

디스퀘어드2 특유의 레그라인 슬림핏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적당한 두께감으로 시즌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다. 하이퀄리티 코튼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엘라스틱 밴드가 허리를 잡아줘 활동성도 높였다.

맨투맨 티셔츠는 유니섹스 베이직 1964 맨투맨과 레드메이플 브라더후드 맨투맨, 블루 캐나다 로고 맨투맨, 옐로우 포인트 해리티지 맨투맨 등 총 4가지이다. 

모든 제품은 고급면 100% 소재에 텐션 좋은 립직 원단을 적용해 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늘어짐을 방지해 오래 입을 수 있게 했다. 

'베이직 1964 맨투맨'은 톤 다운된 멜란지 그레이 컬러에 아치형 자수 로고로 포인트를 줬으며, 디스퀘어드2의 상징인 1964 레터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또한 고유심볼인 메이플 로고의 '레드메이플 브라더후드 맨투맨'과 디자이너인 딘앤댄의 출생년도와 출생지를 새로운 레터링 스타일로 적용한 '블루 캐나다 로고 맨투맨'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옐로우 포인트 해리티지 맨투맨'은 블랙 바디 라인에 옐로우 자수 로고 레터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심플한 디자인에 무난한 컬러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5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스퀘어드2는 대담한 창의력과 뛰어난 트렌드 감각을 소유한 캐나다 출신의 쌍둥이 디자이너 딘&댄의 브랜드로, 매 시즌 레트로한 스타일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색다른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제품 구입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