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신혼가구·입주가구 패키지 할인행사 진행 중
등록일 : 2018-05-02 19:05 | 최종 승인 : 2018-05-02 19:05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가구 속 접착제가 새집증후군 등을 유발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친환경 원목 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봄 이사철을 맞아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생활환경에 알맞은 맞춤제작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포천가구거리에 위치한 원목가구 할인매장 '린다데코'는 침실부터 주방, 거실가구와 인테리어 소품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린다데코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맞춤 제작하는 북유럽 스타일 원목가구 전문점이다. 침대와 화장대 등 침실가구는 물론 거실, 주방, 서재가구와 원목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으며, 신혼가구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다.

확장형 화장대, 조명 화장대, 평상침대, 라운드 식탁 등 요즘 소비자들이 찾는 스타일의 가구를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과 사이즈로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 특히 포천가구할인매장에서는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운 친환경 원목 가구이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 임산부가 있는 가정에도 적합하다.

현재 포천가구거리 린다데코에선 봄철 결혼 시즌을 맞아 신혼가구 패키지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침대, 화장대, TV장, 식탁까지 필수 구성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문예약 후 구매 시 인테리어 소품을 서비스로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귀여운 '숀 양스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5월 6일까지 진행한다.

린다데코 관계자는 "다양한 디자인의 원목가구는 물론, 맞춤제작까지 가능해,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입하고자 찾아오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포천가구단지에 위치해 쉽게 찾아올 수 있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