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팸이슈
지금 가볼만한 서울 5월 전시회, 어디가 좋을까
등록일 : 2018-05-02 15:42 | 최종 승인 : 2018-05-02 15:42
김재영
▲전시회 일정을 참고할 수 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김재영 기자] 미술과 음악, 영화 등 문화 관람은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일상의 즐거움 중 하나이다. 바쁜 와중에도 문화 생활 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영화 관람'이 지겹다면, 서울에서 열리는 5월 가볼만한 전시회 일정을 참고해보자. 5월은 가정의달인 만큼 아이들과 가볼만한 전시회까지 소개한다.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전시회 (출처=M컨템포러리 홈페이지)

강남 M컨템포러리 '마르크 샤갈 특별전'

강남 M컨템포러리는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에서 도보 3분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젊은층 사이에서 핫한 전시회장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28일부터 진행 중인 '마르크 샤갈 특별전'은 색채의 마술사로 알려진 마르크 샤갈의 작품 총 238점을 감상할 수 있어 가볼만한 전시회이다. 샤갈의 꿈과 내면 등 기존에 알려졌던 샤갈의 이미지와는 다른 면을 볼 수 있으며 영상까지 준비돼있다. 입장료는 성인 13000원이다.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월레스&그로밋 전시회 (출처=바이스 인스타그램)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 '아드만 애니메이션:월레스&그로밋과 친구들'

동대문 DDP에서 진행 중인 '아드만 애니메이션:월레스&그로밋과 친구들'은 CJone과 전시전문기업 바이스가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월레스와 그로밋 이외에 치킨런, 플러스 등 클레이 애니메이션 드로잉과 촬영 세트, 클레이 인형 등을 감상할 수 있어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감성에 젖어들 수 있는 대림미술관 전시회 (출처=대림미술관 홈페이지)

대림미술관, 'Paper, Present' 너를 위한 선물 전시회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에서 5분거리에 있는 대림미술관에서는 'Paper, Present' 너를 위한 선물 전시회가 진행 중이다. 아날로그적 소재인 종이가 세계적 아티스트의 손을 거쳐 감성적인 예술작품예술 탄생한 것을 볼 수 있다.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FAM TIMES(팸타임스)=김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