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환상적인 해변이 기다리는 몰디브 신혼 여행
등록일 : 2018-05-02 09:34 | 최종 승인 : 2018-05-02 09:34
위아람
▲몰디브 풍경(출처=플리커)

[F.E TIMES(F.E 타임스)=위아람 기자] 몰디브는 인도양에 위치한 열대 국가이며 26개의 링 모양의 환초들로 구성된 1,192개의 산호섬으로 이뤄져 있다. 몰디브는 모래사장, 푸른 물, 넓은 암초로 유명하다. 수도 말레는 몰디브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이고 '왕의 섬'이라고 불린다.

몰디브의 이름은 화환이나 저녁을 의미하는 타밀어 'maalai'와 섬을 의미하는 타밀어 'theevu'가 결합한 것이다. 몰디브는 전 세계에서 가장 지리적으로 분산된 나라이며 면적과 인구 면에서 아시아에서 가장 작은 나라다. 이곳에는 약 40만 명의 거주자가 살고 있다.

▲몰디브 해변(출처=게티이미지)

몰디브 수중탐험

몰디브는 세계 최고의 스노클링과 다이빙 장소로 해양 생물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친절한 곳이다. 밝은색의 열대 물고기, 쥐가오리, 거북이, 상어, 고래상어가 사는 산호 벽, 동굴, 크리스탈색 물이 아름답다. 물이 따뜻해서 수중 탐험을 하기 위해 잠수복을 입을 필요도 없다.

▲스노클링을 하는 부자(출처=게티이미지)

몰디브 여행하기

비할 데 없이 아름다운 몰디브의 화이트 샌드 해변, 바닷속 세계는 인생에서 꼭 한번은 방문해야 할 여행지다. 세계의 많은 해변이 부드러운 모래 알갱이를 갖고 있지만 몰디브 해변의 부드럽고 아름다운 모래와 밝은 물에 맞설 곳은 없다. 5성급과 6성급 이상의 다양한 리조트를 제공하는 열대 휴양지로도 최고 수준이다.

대중 여객선, 쾌속정, 국내 비행선으로 섬을 오갈 수 있고 수도의 몇몇 섬은 거대한 게스트 하우스 산업의 중심지가 됐다.

▲몰디브 수영장(출처=픽사베이)

말레 소개

말레는 조밀하며 붐비지만 관광객에게 매혹적인 장소다. 리조트 외에도 몰디브의 진짜 모습을 볼 기회를 제공한다. 이곳에는 알코올이 없는 카페, 식당, 가게, 활기찬 시장이 있다. 모험과 즐거움을 위한 볼거리가 많지는 않지만 시골 특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말레 시(출처=플리커)

몰디브 신혼여행 계획

몰디브에는 신혼 여행에 적합한 높은 수준의 리조트가 많이 있다. 그중 가장 좋은 곳은 코모 코코아 아일랜드 리조트이다. 이곳은 어선과 비슷하게 설계된 33개의 수상 별장을 갖고 있다. 각 스위트 룸에는 엔터테인먼트 센터, 일일 룸서비스, 개인용 선데크, 분할식 침실이 제공된다. 또 화장실과 비치백, 샌들을 제공한다. 리조트의 전용 산호초에서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벨리간두 아일랜드 리조트(출처=픽사베이)

5성급 리조트인 바로스 리조트 몰디브는 에어컨과 개인용 와인 저장고, 전용 바가 설치된 수변 빌라를 특징으로 한다. 만약 예산이 충분하다면 후회할 것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 리조트다.

호화로운 신혼여행을 함께하는 미리히 섬 리조트, 릴리 란칸푸시 몰디브, 벨리간도 리조트에서 놀라운 수중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패들 보드를 타는 남성(출처=픽사베이)

몰디브에서 할 수 있는 재밌는 일

몰디브는 세계 최고의 수상 탐험 장소로 다이빙, 스노클링, 서핑하며 돌고래와 만나는 것이 가능하다. 수상 탐험에 관심이 없다면 섬 간 여행을 다니는 것도 추천한다. 섬에서는 발리식 마사지를 받는 것도 가능하다.

[팸타임스=위아람 기자]

[F.E TIMES(F.E 타임스)=위아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