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일반기사
홍선영 다이어트 전후 '깜짝', 홍선영 치팅데이 뜻과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나이는?
등록일 : 2019-11-11 10:02 | 최종 승인 : 2019-11-11 10:02
박희연
▲(사진출처=ⓒ홍선영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박희연 기자] 최근 22kg 감량에 성공해 화제가 됐던 홍선영이 지난 10일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동생 홍진영과 치팅데이를 가져 인기를 끌었다.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가 가구 시청률 15%, 18%(수도권)를 기록했다. 특히 이날 홍진영과 홍선영, 홍자매가 장식한 최고의 1분은 18.7%까지 시청률이 치솟았다.

▲(사진출처=ⓒSBS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치팅데이를 맞아 핫도그와 뼈다귀해장국, 곱창 떡볶이 등 다양한 먹방을 선보였다. 치팅데이 뜻은 다이어트 식단 조절 중 부족했던 탄수화물을 보충하기 위해 1~2주에 한 번씩 먹고 싶었던 음식을 먹는 날을 의미한다. 이날 홍선영은 "다이어트하면서 음식 참는 게 안 힘들었다. 살을 빼서 더 맛있게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목표가 있으니 참아지더라"라고 전했다. 또 홍진영은 "앞으로 20kg 감량에 성공해서 60kg이 되면 소개팅을 시켜주겠다"라고 약속했다. 이에 홍선영은 "남자친구가 생기면 스티커 사진도 찍고, 손잡고 쇼핑몰도 가고, 놀이동산도 가고, 심야 영화도 보고 싶다"라고 말해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사진출처=ⓒKBS 2TV  '해피투게더 4 위대한 쇼 특집')

앞서 지난달 24일 홍진영은 KBS 2TV '해피투게더 4'의 위대한 쇼 특집에 출연해 언니 홍선영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홍진영은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 전후로 내 옷을 입고 다닌다"라며 "정작 본인은 사랑니 때문에 부은 얼굴로 살이 쪘다는 오해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사진출처=ⓒSBS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성형 전에도 예뻤지만, 홍선영 다이어트 전후로 크게 달라져 더욱 이목을 끈다. 홍선영 다이어트 방법은 꾸준한 운동과 간헐적 단식방법, 저탄고지 식단 및 홍선영 다이어트 식단이다. 실제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홍선영 다이어트 방법으로 아침 10시부터 12시까지 운동을 하고, 4~5시쯤 다시 헬스장, 저녁 10시에는 한강 걷기를 반복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홍선영 인스타그램)

한편,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홍선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선영 근황을 전하곤 했는데, 이에 홍선영 나이와 홍선영 직업을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다.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는 올해로 39살, 홍진영 나이는 34살로 홍진영 홍선영 나이 차이 5살 난다. 또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은 알려진 바 없으며 과거 성악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