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솜해인(솜혜인) 컴백에 양성애자+학폭 재조명 "논란 덮으려 커밍아웃 한 거 아니야"
조재성 기자
수정일 2019-11-07 10:46
등록일 2019-11-07 10:46
(사진출처=ⓒ솜해인 인스타그램)

`아이돌학교` 출신 솜해인(솜혜인)이 새 싱글로 컴백을 알린 가운데 솜해인을 둘러싼 여러 논란이 대두되고 있다.


솜해인은 지난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양성애자이며 동성 연애를 하고 있음을 알려 화제가 됐다. 


이에 솜해인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는 팬들이 있는가 하면 솜해인이 학교 폭력 논란을 커밍아웃으로 덮으려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도 돌았다.  


이에 솜해인은 "어떠한 논란을 덮으려고, 이름을 알리고자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솜해인은 `아이돌학교` 출연 이후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돼 논란의 중심에 섰다.  


솜해인은 "폭행을 하지 않고 방관만 했다. 나 역시 피해자를 때린 친구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두려움을 느껴 직접 폭행을 하지 않았지만 못된 말들을 같이 했고, 내가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그 친구에게 상처가 됐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당사자에게 잊을 수 없는 상처를 준 부분에 대해 반성하고 많은 시간이 지나 사과했지만 그 친구 입장에서는 진심으로 받아들일 수 없었을 것"이라며 "그 친구에게 죄책감을 갖고 반성하며 살아갈 것"이라고 사과했다.  


솜해인의 본명은 솜혜인으로 올해 나이 24세다. 솜해인은 피팅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키워드
솜해인
솜혜인
솜해인인스타
솜혜인아이돌학교
솜해인아이돌학교
솜해인나이
조재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