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KBS 사장도 본방사수" 밥차 인증샷 깜짝! '동백꽃 필 무렵' 몇부작? 촬영지 인기
김범현 기자
수정일 2019-11-07 22:05
등록일 2019-11-07 09:00
▲(사진=ⓒ지이수인스타그램)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중인 지이수가 밥차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지인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BS 사장과 작가로부터 보내진 밥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밥차 현수막에는 "KBS 사장도 본방사수', '동백꽃 필 무렵 팀을 응원합니다. KBS한국방송 사장 양승동'이라는 글이 담겨 있다.

 

지이수는 이어 임상춘 작가가 보낸 케이터링 사진도 첨부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임상춘 작가는 "존경, 존경, 동백꽃 B팀 식구들도 거진, 거진, 사, 사닭합니다"라는 센스있는 메시지를 현수막으로 전했다.

 

한편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전작 드라마 '쌈, 마이웨이' '백희가 돌아왔다' '도도하라' '내 인생의 혹'을 집필한 임상춘 작가와 '너도 인간이니?' '함부로 애틋하게' '백희가 돌아왔다' '왕의 얼굴' '조선총잡이' '각시탈' 등을 연출한 차영훈 PD가 의기투합했다.

 

매회 아름다운 풍경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는 경북 포항에 위치한 구룡포 근대문화역사거리로, 충남 보령과 충복 영동 심천역이 등장하기도 했다.

 

'동백꽃 필 무렵'은 총 40부작으로 결방 없이 방송된다면 오는 21일 마지막회가 방영된다.

키워드
동백꽃필무렵몇부작
동백꽃필무렵촬영지
김범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