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김리우 미스터 션샤인 등 출연작 및 나이 재조명 '입에 담을 수 없을 정도' 악플 어땠길래?
이혜중 기자
수정일 2019-11-06 19:29
등록일 2019-11-06 19:29
김리우, 과거 심은진 게시글에 댓글 단 내용 재조명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캡쳐)

배우 김리우가 과거 악성 댓글에 대해 적은 글이 재조명 되고 있다. 



과거 배우 김리우는 악성 루머에 대해 심은진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았다. 그는 '누나와는 학교 선후배이자 전 소속사에 함께 있었다'면서 둘의 관계를 먼저 언급했다. 



배우 김리우는 악플러 혐의 이 씨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그는 '제 친구를 스토킹하다가 친구가 갑작스레 병으로 세상을 떠나자 친구 SNS를 뒤져 저에게 넘어와서 2년여간 스토킹과 명예훼손 통신매체 음란 모욕 등 온갖 범죄를 저질렀다'고 적었다. 



이어 김리우는 심은진에게 지속적으로 가해지는 악플에 대해 '제 친구에게서 저한테 넘어온 듯 저의 SNS를 뒤져서 몇 달 전부터 누나에게 접근하기 시작했다'고 적었다. 그는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김리우의 본명은 김기덕이다. 출연작으로는 '아테나 전쟁의 여신' '도망자' '미스터 선샤인' 등의 드라마를 비롯해 영화 '스파이' '최종병기 활' '박열' '아가씨' '차이나타운' '허스토리' 등에도 출연한 바 있다. 



한편, 김리우를 비롯해 심은진, 간미연 등에게 지속적으로 악플을 단 혐의의 피의자 이 씨에게 서울서부지법 형사 4단독 박용근 판사는 징역 5월을 선고했다.  
 

키워드
김리우
김리우본명
김리우나이
배우김리우
이혜중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