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상원♡최선정, '선우은숙X이영하 아들→미스 춘향 아내 출산 소식'..."이혼 후 장남 결혼식 참석"
박채현 기자
수정일 2019-11-06 17:33
등록일 2019-11-06 17:33
(이상원 아내 최선정 /사진 = 최선정 인스타그램)

이상원-최선정 부부가 화제인 가운데 이상원 집안, 결혼, 출산 등에 대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나이 36세인 이상원은 배우 이영화와 선우은숙의 장남으로 부모님인 선우은숙과 이영화는 2007년에 결혼해 26년만에 이혼했다. 

아들 이상원의 결혼식에 선우은숙과 이영화가 함께 결혼식에 참석해 아들의 결혼식을 축하해줘 화제를 모은바 있다.

또한 이상원은 KBS '별난 여자 별난 남자', MBC '크크섬의 비밀'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요식업 CEO로 활동중이다

더불어 이상원 아내 최선정은 2015년 미스춘향선발대회에서 '숙'으로 선발된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이다.

(이영화&선우은숙 아들 이상원과 박술녀 / 사진 = 박술녀 SNS)

한편, 이상원-최선정 부부가 최근 출산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 나이 25세인 이상원 아내 최정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젠 조리원 퇴실을 앞두고 새벽4시까지 잠이 안오더라구요. 그동안 의지하며 지냈던 간호사선생님들 없이 태리를 잘 볼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머릿속을 지배했거든요. 근데 걱정과는 다르게 저 오늘 아주 잘 해냈다며 셀프 칭찬중이에요! 3주동안 베테랑 선생님들께 조기교육을 확실하게 받았더니 집에서 허둥지둥 하지 않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아기를 안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키워드
이상원
이상원나이
이상원아내
선우은숙아들
이영하아들
선우은숙이영하
선우은숙이혼
이영하이혼
최선정
최선정남편
미스춘향
최선정나이
박채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