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조현재 나이, 아내 박민정 직업? 돌직구 프러포즈 뭐길래 "다른 남자 찾아간다"
김범현 기자
수정일 2019-11-06 23:10
등록일 2019-11-06 08:06
▲(사진=ⓒ박민정인스타그램)

6일 '라디오스타'에 배우 조현재가 출연하며 아내 박민정이 화제에 올랐다.

 

최근 '동상이몽2'에 출연중인 조현재는 아내에게 어려웠던 가정사를 고백한 바 있다. 이날 조현재는 "아버지 사업이 중학교 올라가기 직전 부도가 나는 바람에 집에 막 빨간 딱지가 붙고 집안이 무너졌다. 어린 나이에 충격을 받았다. 그래서 나도 어린 나이지만 먹고 싶어도 참고 일했다"며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중학교때부터 가정 역할을 했다. 새벽에 신문 배달하고 아침에 학교 가고 그랬다. 주말에는 뷔페 알바를 했다. 고등학교 검정고시 준비도 하면서 공장, 우체국, 막노동도 많이 했다. 어린 시절을 정신없이 컸던 것 같다"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그러자 박민정은 "그동안 오빠에게 못 해준 것 같아 미안하다"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한편 조현재는 올해 나이 40세, 아내 박민정 나이는 39세로, 지난해 3월 결혼한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졌다.

 

앞서 박민정은 '동상이몽2' 방송에서 "조카가 태어났는데 너무 예뻤다. 그래서 조현재에게 아기를 낳아야 할 것 같은데 오빠가 아이 아빠가 돼 줄 생각이 있냐고 물었다. 안할 거면 그만 만나자고 했다. 난 다른 아빠를 찾으러 가겠다고 말했다"며 화끈한 프러포즈 일화를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조현재는 "당시 결혼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어서 정말 놀랐다. 하지만 놓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결혼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키워드
조현재
조현재나이
박민정
박민정나이
조현재아내직업
프로골퍼박민정
김범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